중소기업론 락앤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18:07본문
Download : 중소기업론 락앤락.ppt
이번 특별 방송에서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락앤락 김장세트`는 기존 락앤락 세트에 비해 많은 양의 김치를 담기에 편리하도록 10l 대용량 사이즈와 파를 전문적으로 요점해서 담을 수 있는 파통을 하나씩 추가했다.
성공요인과 성공instance(사례) 2. 성공instance(사례) 밀폐용기 업계가 본격적인 김장철에 맞워 각종 신제품 출시 및 온 라인 마케팅 강화 홈쇼핑과 인터넷(Internet) 쇼핑몰들이 김장철을 맞아 밀폐용기 세트를 저렴한 값에 판매한다.
하나코비는 국내에서 보다 해외에서 먼저 인정을 받은 국내 대표적 현지화 성공기업이며 선택과 집중이라는 전술을 세우고 그 전술을 추진하기 위해 회사정책을 전면수정, 제품생산, 연구개발, 영업 등 모든 활동을 lock&lock 제품 하나로 통합하고 이를 위해서 나머지 제품을 과감히 요점하였다. 현대홈쇼핑이 운...
*
목 차
2. 기업紹介(소개)
3. 락앤락 이란?
4. 성공요인과 성공instance(사례)
5. 불안요인 分析(분석)
6. 당면과제(problem) 및 극복대책
1. 선정동기
7. 향후展望
*
선정동기
국내 주부들에 대한 99%의 브랜드 인지도
국내 밀폐용기 시장의 70%, 세계시장의 30%의 시長點유율
현재 40여개 국가에서 특허, 상표 등 100여건의 인증 획득, 80여개국에 수출
홈쇼핑 시장에서의 화려한 매진 기록
글로벌 마케팅 추진(미국, 유럽, china(중국) , 일본에 지사 설립 및 현지 영업)
지속적인 TV광고 및 환경 캠페인과 연계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
선정동기
*
선정동기
국제경제의 글로벌화가 가속화되면서 국가간 장벽이 허물어지고 있따 그로 인해 세계시장은 빠르게 단일화 하고 있고 각 기업들은 세계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브랜드 글로벌화에도 전력을 쏟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대기업이든 중소기업이든 짧은 기간에 적은 비용으로 글로벌 브랜드를 만드는 효율적인 방법은 “현지화” 이며, 많은 비용과 예산이 들어가는 글로벌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공략할 수 있는 시장을 한정하고 기업의 제품을 집중하여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로 인하여 lock&lock은 국내 주부들 사이에서는 99%라는 압도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40여개 국가에서 특허, 상표 등의 100여건의 인증을 획득하여 세계 50여 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어, 국내 밀폐용기 시장의 70%, 세계시장의 30%를 점유하고 있따 그리고 국내의 LG홈쇼핑과 세계1위 TV홈쇼핑 채널인 “QVC에서 각종 판매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세…(省略)
중소기업론,락앤락,경영경제,레포트
중소기업론 락앤락 , 중소기업론 락앤락경영경제레포트 , 중소기업론 락앤락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중소기업론 락앤락.ppt( 56 )
설명
순서






중소기업론 락앤락
중소기업론 락앤락
다. 또 젓갈, 고춧가루 등 김장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담아두기에 적합한 사이즈로 구성하는 등 김장에 가장 적합하도록 제작됐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LG홈쇼핑은 오는 19일, 26일 양일간 김장재료와 김치 보관용기로 적합한 `락앤락 김장세트(6만4,800원)`를 특별 판매한다. LG이숍은 오는 30일까지 `11월! 락앤락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기획전을 실시, `락앤락 일반 김장세트`를 3만6,500원에, `락앤락 프리미엄 김장세트`를 2만9,600원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