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아이폰 한국진출위한 marketing strategy사례(instance)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07:09본문
Download : IPHONE 아이폰 한국진출위한 마케팅전략사례분석.ppt
레포트/경영경제
IPHONE 아이폰 한국진출위한 마케팅전략사례분석 , IPHONE 아이폰 한국진출위한 마케팅전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IPHONE 아이폰 한국진출위한 마케팅전략사례
IPHONE 아이폰 한국진출위한 marketing strategy사례(instance)analysis






순서
IPHONE 아이폰 한국진출위한 marketing strategy사례(instance)analysis
IPHONE,아이폰,한국진출위한,마케팅전략사례,경영경제,레포트
Iphone 마케팅 책략
cONTENTS
iPhone
SWOT분석
마케팅 책략
결론
What’s Up! iPhone
DEFINITION
아이폰은 터치 스크린 기반의 아이팟, 휴대전화(+카메라기능),
모바일 누리망 의 세가지 주요 기능을 가진 모바일 전자기기이다.
<출처 : 위키백과>
Mac과 ipod의 감수성을
그대로 이식하다
Apple Squeeze
SWOT 분석
Apple Squeeze
DEFINITION & SWOT
Strength (강점)
뛰어난 터치감과 편리한 인터페이스
시선을 사로 잡는 애플만의 디자인
Apple Squeeze
DEFINITION & SWOT
Strength (강점)
엄청난 양의 Application 보유
Wifi 기능의 무한한 가능성
Apple Squeeze
DEFINITION & SWOT
Strength (강점)
하지만, 그 무엇보다 가장 큰 강점은…
Apple Squeeze
DEFINITION & SWOT
WEAKNESS (약점)
구동 OS의 차이로 인한 불편함
- APPS에서는 APPLES사의 제품만 설치 및 이용 가능
- Safari에서의 이용은 제한적
SW는 발전하지만 기계적 보완은 되지 않음
- 잦은 잔고장 및 고질적인 배터리 문제
현지화 정책에 실패
- 불만족스러운 A/S
- 아이튠즈는 우리나라 정서와는 맞지 않음
- 우리나라의 SNS(싸이 혹은 블로그)를 지원하지 못함
Apple Squeeze
DEFINITION & SWOT
OPPORTUNITY (기회)
성인 핸드폰 보유율이 98% 육박
스마트폰 및 터치폰의 다양화, 이용률 증가 추세 (아직 잠재시장)
다양한 놀이文化(문화)가 인기 (게임 및 사용자 맞춤 인터페이스 등)
KT…(To be continued )
설명
Download : IPHONE 아이폰 한국진출위한 마케팅전략사례분석.ppt( 41 )
다.
2007년 6월 29일 오후 6시. 미국에서의 첫 발매를 처음 으로
현재는 캐나다,프랑스,독일,일본,러시아 등 세계 80여개국에서 판매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