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랑- 배신과 탐욕의 인간늑대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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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9 1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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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의 작품들은 현실에 기반하며 때로는 잠시 歷史(역사)를 가상공간으로 대체하지만 미야자키가 그러했던 것처럼 완벽하게 다른 세상으로 재창조하는 대신 그 가상공간에서조차 현실의, 歷史(역사)에서 볼 수 있었던 풍경과 배경이 등장한다. 그리고 그의 대표작 `공각기동대`는 역시 현실에서 그리 멀지 않은 근未來(미래)를 배경으로 한다는 점에서 그의 생각과 주제를 펼치는 것이 주로 현실에 바탕을 두고 이루어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미야자키 하야오가 주로 따스한 이야기들 즉 갈등과 고난은 있지만 해피엔딩으로 끝나고 주인공을 돕는 인물들이 항상 있고 희망적인 엔딩과 未來(미래)를 이야기 한다면 이와는 반대로 오시이는 절망적이고 차가운, 그리고 냉소적인 스토리를 이끌어 나간다. 그리고 그의 작품을 인간관계측면에서 본다면 배신을 안하고 단지 이해관계만 일치해도 다행이다. 앞으로 말하려는 작품 `인랑`에 나오는 특기대가 쓰…(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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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리고 오시이의 작품에서 보면 인간관계에서 어떠한 우호적인, 정을 가지는 모습을 볼 수가 없다. 그만큼 차갑고 냉혹한 면을 보여주고 있다 이것은 내가 오시이의 영화가 부정적이라는 것이 아니라 그만큼 그는 현실을 잘 이야기하고 있고 주로 그러한 부분에 이야기를 써나가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현실반영이라는 오시이의 특징을 잘 보여주는 것이 바로 그의 작품에 나오는 소품들-예를 들어 기관총 및 복장등-은 철저히 고증을 거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미야자키 하야오는 `이웃의 토토로` `천공의 성 라퓨타`등으로 유명한데 그의
작품의 특징은 환상의 세계, 몽환의 세계를 배경으로 해서 다양한 캐릭터의 인물과 아기자기한 화면 구성등으로 감동 및 일종의 교훈과 메시지를 전달한다. 돕기보다는 차라리 냉소와 배신이 가득하다.인랑- 배신과 탐욕의 인간늑대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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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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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들어가기에 앞서
2.줄거리
3.느낌과 생각
오늘날 오시이 마모루와 미야자키 하야오는 日本(일본)의 대표적 애니메이션 `작가`의 반열에 드는 인물들이다. 최근의 그의 작품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역시 日本(일본)의 설화를 적절히 결합해 감동과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그러나 이와 반대로 오시이 마모루는 철저하게 현실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