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orts.kr UAE에서의 손목시계 마케팅 戰略 > resorts7 | resorts.kr report

UAE에서의 손목시계 마케팅 戰略 > resorts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sorts7

UAE에서의 손목시계 마케팅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08:40

본문




Download : UAE에서의 손목시계 마케팅 전략.hwp




는 생각이 들었다. 이러한 두바이의 사업은 대개 스폰서쉽의 형태로 이루어지고 있다아 게다가 전세계 건설 크레인의 15%가 두바이에 집중되어 있을 정도로 건설붐이 크게 일어나고 있기에 국내 건설업계의 사업확장의 기회가 될 수 있는 시기이다. 그 이유는 중동의 국가들 중에서 사우디, 아랍에미리트 요르단 그리고 이란 등 여러 나라를 조사하던 중 어떠한 資料들을 보았는데 보고서 바로 아, 아랍에미리트를 교역 대상국으로 선정해야 겠다.


또한 기후상으로는 여름에는 밖에 나가서 10미터를 걸어다니지 못할 정도로 더우며(약 50도) 요새는 스키장, 베컴의 개인 별장, 부르즈 알아랍 호텔 등 세계의 여러 건설 업체들이 모여 있고 현재는 그 제 2의 중동붐을 일으킬 만한 잠재력이 있는 지역으로 여겨지고 있다아 하지만 두바이가 너무 상황을 긍정적으로 해석하려는 우리나라 언론에 의해 과대평가에 의해 부풀려진 것이 아닌가 하는 요인도 있다아 즉 삼성의 이건희 회장이 기업의 세계화를 주창하며 영국의 첼시 방문후 들른 곳이 중동의 두바이 였고, 이 시점에서 우리나라 언론들의 두바이에 대한 열풍이 분 시점과 일치한다는 점이다. 그 이유는 바로 아래의 資料를 보고 아랍에미리트를 선정하게 되었다. 하지만 일단 이에 앞서서 두바이의 시장 성공 요인을 다섯가지 요인으로 나누어 설명하겠다.[중 략]

UAE에서의 Marketing 戰略(SWOTanalysis(분석) , 4P戰略)등에 대해 상세하게 서술한 임

II. 교역 대상국가 선정, United Arab Emirates



I. 중동지역分析

II. 교역 대상국가 선정, United Arab Emirates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UAE시장 손목시계 마케팅, UAE 손목시계 시장, UAE 시장성 분석, 라마단 마케팅, 원산지 효과, ZEBEL ALI FREE ZONE, 무슬림폰, 라마단




III. Item 선정 : 손목시계

설명


UAE에서의 손목시계 마케팅 전략-9704_01.jpg UAE에서의 손목시계 마케팅 전략-9704_02_.jpg UAE에서의 손목시계 마케팅 전략-9704_03_.jpg UAE에서의 손목시계 마케팅 전략-9704_04_.jpg UAE에서의 손목시계 마케팅 전략-9704_05_.jpg



본 는 중동권 국가 아랍에메레이트(UAE)에서의 손목시계 마케팅 戰略에 대해 introduce한 로 중동지역analysis(분석) , 교역 대상국가 선정, United Arab Emirates, Item 선정 : 손목시계, United Arab Emirates의 시장성 analysis(분석) ,
[본 문 내 용]







[목 차]

다. 이 지역은 1인당 국민소득이 약 3만불정도이며, 인구가 120만명으로 추산되고 있다아 또한 이들 중 거의 80%가 직업을 구하려고 온 외국인들이다.

IV. United Arab Emirates의 시장성 分析

V. Marketing strategy




Download : UAE에서의 손목시계 마케팅 전략.hwp( 68 )


UAE에서의 손목시계 마케팅 戰略


본 자료는 중동권 국가 아랍에메레이트(UAE)에서의 손목시계 마케팅 전략에 대해 소개한 자료로 중동지역분석, 교역 대상국가 선정, United Arab Emirates, Item 선정 : 손목시계, United Arab Emirates의 시장성 분석, UAE에서의 Marketing 전략(SWOT분석, 4P전략)등에 대해 상세하게 서술한 자료임

순서
중동의 많은 국가들 중 아랍에미리트를 선정하였다.. 즉 너무 사업상의 위험요소를 간과하고 있다는 점이다.
전체 6,01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sorts.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