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orts.kr 매스티지(Masstige)와 웰빙(Well-being)을 접목하라 > resorts5 | resorts.kr report

매스티지(Masstige)와 웰빙(Well-being)을 접목하라 > resorts5

본문 바로가기

resort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매스티지(Masstige)와 웰빙(Well-being)을 접목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1:35

본문




Download : 매스티지(Masstige)와 웰빙(Well-being)을 접목하라.hwp




이 결과 금호고속은 권위 있는 외부기관으로부터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수次例 1위를 차지했다. 금호고속은 해외에도 진출해 중국(China) 등 6개 지역에서 50여개 노선을 운행 중이다. 저가 제품을 여러 개 사느니 질 좋은 제품을 하나 구입하겠다는 소비자 요구가 이들 제품에 대한 관심으로 연결됐다. 테마버스도 금호고속이 타사 브랜드와 discrimination화되는 포인트다. K-BPI란 소비생활과 밀접한 주요산업을 대상으로 각 브랜드의 effect(영향) 력을 지수화한 것이다.

또 해외에서 높은 성과를 얻은 제품들의 브랜드가치도 크게 올라갔다. ‘차량은 곧 회사의 얼굴’이라는 인식 아래 출발시간과 관계없이 세차를 한 뒤에 운행에 나서 상쾌한 여행을 즐기도록 배려했다. 브랜드가치가 오른 기업들은 주가도 급등했다. 향후 5개 지역에 추가 노선을 확대할 예정이다. 세계 판매 1위 등 나라 밖 성과를 나타낸 브랜드도 뛰어난 성과를 보였다.레포트/경영경제
`매스티지(Masstige)와 웰빙(Well-being)을 접목하라`를 주제로 한 내용으로 여러 기업의 사례를 들었습니다. 소비자의 브랜드 구매행동을 예측하는 지표로 활용된다 주요 산업군의 1위 브랜드를 살펴본다.

◇금호산업 ‘금호고속’

46년 택시 두 대로 출발해 현재의 금호아시아나그룹의 모태가 된 기업이다.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매스티지(Masstige)와 웰빙(Well-being)을 접목하라.hwp( 38 )





매스티지


설명
매스티지(Masstige)와%20웰빙(Well-being)을%20접목하라_hwp_01.gif 매스티지(Masstige)와%20웰빙(Well-being)을%20접목하라_hwp_02.gif 매스티지(Masstige)와%20웰빙(Well-being)을%20접목하라_hwp_03.gif 매스티지(Masstige)와%20웰빙(Well-being)을%20접목하라_hwp_04.gif 매스티지(Masstige)와%20웰빙(Well-being)을%20접목하라_hwp_05.gif 매스티지(Masstige)와%20웰빙(Well-being)을%20접목하라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매스티지(Masstige)와 웰빙(Well-being)을 접목하라



다. 대표적인 고속버스 브랜드로 정착된 금호고속이 가장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은 고객만족경영이다. 매스티지란 대중(Mass)과 명품(Prestige)을 합성한 신조어다.매스티지 , 매스티지(Masstige)와 웰빙(Well-being)을 접목하라경영경제레포트 ,
`매스티지(Masstige)와 웰빙(Well-being)을 접목하라`를 주제로 한 내용으로 여러 기업의 instance(사례)를 들었습니다.


순서




한국능률협회컨성팅이 최근 국내 164개 산업군 2,576개의 브랜드가치를 조사한 결과 ‘매스티지 + 웰빙 = 막강 브랜드파워’의 formula(공식)이 성립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금은 국내 70여개 고속버스 노선과 100여개 직행노선을 운행하며 연 2,500만명의 승객을 수송하는 국내 최대의 육상 여객운송 기업으로 성장했다. 올해로 7회째인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조사’(K-BPI)에 따르면 매스티지, 웰빙, 해외 인기품목의 브랜드가치는 지난 1년 사이에 부쩍 상승했다. 건강한 신체ㆍ정신을 유지하는 균형 있는 삶을 뜻하는 웰빙 제품에 대한 관심도 꾸준했다. 또 접수한 고객 불만사항은 24시간 내 회신을 원칙으로 한다.
Total 6,27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sort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sort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