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극 제비를 관람하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00:10
본문
Download : 창극 제비를 관람하고.hwp
판소리 하면 빠질 수 없는 부분이 풍자와 해학이다. 무대 한편에서는 연주를 위한 악단이 준비하고 있었고 공연은 2시간 정도 계속되었는데 보는 내내 지루함이라고는 느낄 수 없었다. 무대 장치도 단순히 천막을 세우고 그 앞에서 공연하는 것이 아니었다. 조선 통신사 배가 들어올 때의 장치라든지 처음 부분의 마치 바다 위에서 한 노인과 여인이 함께 춤추는 장면 등은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Japan인들이 조선 통신사 행렬이 들어오는 것을 알고 마을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곳에서 관객들에게 빨리 앉으라고 하고 관객들에게 이야기 하는 듯한 부분은 인상 깊었다.창극제비 , 창극 제비를 관람하고기타레포트 ,
다.
,기타,레포트
올해로 국립극장이 남산에 터를 잡은 지 30년째가 되는 해가 된다고 한다. 창극은 20세기 초반에 등장한 가수들이 그들의 배역에 따라 한국의 민속음악인 판소리를 부르는 한국의 뮤지컬이라고 한다. 이 작품에서도 역시 웃음이라는 요소는 공연 곳곳에서 나타난다. 창극은 20세기 초반에 등장한 가수들이 그들의 배역에 따라 한국의 민속음악인 판소리를 부르는 한국의 뮤지컬이라고 한다. 특히 바다 위에서 한 노인과 여인이 춤추는 부분은 어떻게 했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전체적인 작품 분위기가 다소 슬픈 것이어서 다소 무거워질 수 있는 부분을 웃음을 통해서 관객들이 좀 더 작품에 몰입할 수 있게 해준다. 또 중간…(To be continued )
창극 제비를 관람하고
창극제비


설명
레포트/기타
순서
올해로 국립극장이 남산에 터를 잡은 지 30년째가 되는 해가 된다고 한다. 30년째 되는 올해에 새 단장을 하고 그 첫 작품으로 창작 창극 <제비>를 공연했다.
Download : 창극 제비를 관람하고.hwp( 94 )
이 작품은 서양의 어느 뮤지컬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상당한 수작이라고 생각한다. 30년째 되는 올해에 새 단장을 하고 그 첫 작품으로 창작 창극 <제비>를 공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