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marketing 5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14:15
본문
Download : 부동산 마케팅 50 .pptx
따라서 치밀한 시장조사와 政府分析 등 사전적 활동과 지속적인 고객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 공급에 대한 제약이 일반상품보다 훨씬 가변적이다.
_SLIDE_7_
부동산 마케팅
마케팅은 고객, 경쟁자 및 자사에 대한 分析을 기초로 한다.
부동산의 특징
_SLIDE_4_
- 부동산 상품은 사회적 特性을 강하게 나타낸다.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중요시
자사와 경쟁사의 책략,
강약점,특징 등을
分析
고객(customers)
경쟁사
(competitors)
_SLIDE_8_
부동산 시장의 조사 分析
마케팅과 시장分析의 기초
부동산마케팅 기획의 5요소
잠재고객의 표적화
고전적인 마케팅 책략과 마케팅 믹스
수요의 자극과 관리
시장分析의 용도와 추세
_SLIDE_9_
부동산 시장分析 이란
최대 시장 규모
시장 점유율
_SLIDE_10_
부동산 시장分析 이란 …(省略)
부동산 marketing 50
부동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부동산 마케팅 50 , 부동산 마케팅 50 경영경제레포트 , 부동산 마케팅
부동산 marketing 50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부동산 마케팅 50 .pptx( 57 )
순서






설명
다.
_SLIDE_1_
부동산 마케팅
책략과 계획수립
부동산마케팅
_SLIDE_2_
1. 부동산의특징
Contents ..
2.부동산 마케팅이란
3. 부동산 시장의 조사 分析
4. 부동산 마케팅 기획
5.부동산 마케팅 책략
6. 부동산 마케팅 事例(사례)와 종류
_SLIDE_3_
- 부동산은 대체로 고가이다
- 부동산의 거래 구매횟수는 많지 않다.
- 따라서 부동산 구매 시에 느끼는 리스크가 매우 높다.
- 부동산 상품은 상당히 분화되어 있따
- 입지의 중요도가 다른 상품들과 구별된다된다.
_SLIDE_6_
부동산 마케팅
개인과 조직의 목표(goal)달성을 위해 거래를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 혹은 아이디어 의 고안, 가격설정, 유통 및 촉진활동을 계획하고 실행 하는 활동이다.
부동산의 특징
_SLIDE_5_
부동산의 특징
부동산은 일반상품에 비해 구매 리스크가 훨씬 더 높고, 소비자 관여도가 높으며 외부環境(환경) 요인의 effect을 많이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