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9:20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x
대한항공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Excellence in Flight
KOREAN AIR
_SLIDE_2_
ABOUT KAL
_SLIDE_3_
About KOREAN AIR
_SLIDE_4_
About KOREAN AIR
_SLIDE_5_
About KOREAN AIR
주요사업
flight(항공)운송업 중심의 종합 물류기업
flight(항공)운송사업
flight(항공)우주사업
기내식기내판매사업
호텔 및 리무진사업
_SLIDE_6_
About KOREAN AIR
사업내역
여객사업 매출액 (억원)
국제선여객점유율
국내선여객점유율
화물운송 점유율
_SLIDE_7_
About KOREAN AIR
영업수익 구성비율
2xxx년 3분기 영업수익 31,262 억원 (전년 동기대비 +26.2%)
국제여객 54%, 화물 30%, 국내여객 5%,
국내선은 만성 적자 노선으로 점차 투자를 줄여나갈 계획..
_SLIDE_8_
About KOREAN AIR
2xxx KAL 경영전략(strategy)
_SLIDE_9_
About KOREAN AIR
flight(항공)업과 기내서비스
1969년 민영화 조치 이후 급속한 성장
1980년 이후 flight(항공) 운송 실적에서 세계 10위권에 진입
1988년 아시아나 flight(항공) 취항 스타트,
복수 flight(항공)의 새로운 시대
올림픽과 월드컵 등 우리나라의 국제적 지위 상승,
구 공산권과의 수교 등 점점 국제교역 확대
flight(항공) 수요의 증가, IMF 및 911테러와 같은 긴장
상태를 제외하고는 꾸준한 성장세
현재 세계 flight(항공)업계는 2000년 이후 처음으로 51억
불의 흑자 기록 예상
각국 간 flight(항공)자유화 및 자유무역협정 진전 등으로
여객수요는 높은 증가세가 지속
주 5일제 근무, 해외 어학연수 확산, 원화가치 상승에
따른 해외여행 비용의 하락으로 증가 추세가 지속될 展望
2001년 인천국제공항 개항
_SLIDE_10_
About KOREAN AIR
flight(항공)운송업의 特性(특성)
계절…(省略)
설명
대한항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대한항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 대한항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순서
Download : 대한항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x( 13 )
대한항공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