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거장에게 오늘을 묻다를 읽고나서 - 느낌과 감상을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1:21
본문
Download : 마케팅 거장에게 오늘을 묻다를 읽고 - 느낌과 감상을 중심으로.hwp






* marketing 거장에게 오늘을 묻다를 읽고쓰기
* 책에대한 총평
* marketing 의 기본을 이해하라
* 기존 marketing 의 종말
* 생산자에서 소비자시대로의 이동
* 고객주도의 marketing
* 미래의 marketing alteration(변화) 방향
* 통합marketing 의 트렌드
* marketing 관리자의 시대
* marketing 거장에게 오늘을 묻다를 익고난 느낌과 감상을 정리(整理) 해 보았다.
순서
Download : 마케팅 거장에게 오늘을 묻다를 읽고 - 느낌과 감상을 중심으로.hwp( 97 )
설명
레포트/감상서평
마케팅거장에게오늘을묻다를읽고나서
마케팅 거장에게 오늘을 묻다를 읽고나서 - 느낌과 감상을 중심으로
* 마케팅 거장에게 오늘을 묻다를 읽고난 느낌과 감상을 정리해 독후감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marketing 대가들에 관한 책은 없다. 이 책을 읽기 전까지만 해도 나 자신 역시 많은 사람들처럼 marketing 과 광고, 판매의 concept(개념)에 혼돈을 갖고 있었다. 누구나 짐작은 하지만, 정작 제대로 정통한 사람이 별로 없는 것이 마케팅 분야가 아닌가 합니다. 이책을 읽고 단숨에 마케팅 전문가가 되지는 않겠지만, 전반적인 흐름과, 사회생활을 할때의 훌륭한 조언을 받을수 있는 책이라는 판단입니다. 기업의 전유물이라고 여겨왔던 marketing 이 사실은 모든 분야에 적용될 수 있는 전문 분야이며 그것은 숫자와 통계로만 설명(說明)되는 것이 아닌 marketing 의 대부 필립 코틀러의 말처럼 상품이 탄생하기 훨씬 이전부터 스타트되고 상품이 판매된 후에도 계속되는 것이며 시장을 세분화하고 아직 충족되지 않은 수요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새로운 문제해결 방법을 찾도록 도와주는 도구-라는 확실한 concept(개념)으로 파악되는 것임을 알게 되었다. 시중에 가보면 marketing 의 대가가 쓴 책은 많다.
전반적으로 marketing 에 관심이 있거나, 배우고 싶어하는 초보자에게 아주 반갑고 귀한 책이라는 생각이 든다. 바로 이 부분에서 이 책이 의미를 갖고 있지 않나 한다. 이책을 읽고나서 단숨에 마케팅 전문가가 되지는 않겠지만, 전반적인 흐름과, 사회생활을 할때의 훌륭한 조언을 받을수 있는 책이라는 판단입니다. 누구나 짐작은 하지만, 정작 제대로 정통한 사람이 별로 없는 것이 마케팅 분야가 아닌가 합니다. 전공이나 종사하는 분야를 떠나 복잡한 오늘날, 세상을 사는 지혜를 배우는 차원에서도 한번쯤 일독을 권합니다. 그만큼 심오하고, 학문적 성찰과, 실제적 경험이 조화를 이루어야 하는 고난이도의 학문이 바로 마케팅이라는 생각입니다.
현대 marketing 의 역싸를 이끌어온 12명의 거장을 인터뷰하는 방식으로 marketing 의 오늘과 주…(To be continued )
* 마케팅 거장에게 오늘을 묻다를 읽고나서 난 느낌과 감상을 요약해 독후감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marketing 의 대가들은 왜 marketing 에 관심을 갖게 됐을까, 이들은 marketing 관련 연구와 활동을 하면서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는 것일까. 이들이 갖고 있는 marketing 철학은? 이 같은 의문을 풀어줄 수 있는 한 방법이 아닌가 한다. 전공이나 종사하는 분야를 떠나 복잡한 오늘날, 세상을 사는 지혜를 배우는 차원에서도 한번쯤 일독을 권합니다.마케팅거장에게오늘을묻다를읽고 , 마케팅 거장에게 오늘을 묻다를 읽고 - 느낌과 감상을 중심으로감상서평레포트 ,
,감상서평,레포트
다. 그만큼 심오하고, 학문적 성찰과, 실제적 경험이 조화를 이루어야 하는 고난이도의 학문이 바로 마케팅이라는 생각입니다.